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저녁 약속이 있었습니다. 약속 상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 된 창업한 동생. 경영학을 전공한 친구라 창업을 한 후 자신이 생각한 서비스를 개발해줄 개발자를 찾다가 어떻게 저를 페이스북으로 찾아서 알게 되었는데, 종종 만나서 서로의 아이디어를 나누곤 합니다. 


비록 저는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직접적으로 나서서 개발을 도와주지는 못하고 있고, 저는 서비스 개발을 해본 경험이 없어서 선듯 도와줄 수 없었기 때문에 제가 가지고 있는 짧은 지식으로나마 개발자를 찾는 문제라던지 여러가지 개발 과정에 대한 조언을 해주면서 가끔 만날때 밥이나 사주는 정도 밖에 해주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 친구는 저의 말 하나하나에 너무 고마워 합니다. 


얼마전에 제가 9gag.com을 통해서 Mr. Potato Head Iron Man 버전이 나온 것을 봤습니다.




그래서 이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이런거 사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고 글을 남겼는데, 마침 그 친구가 그 글을 본 시기에 미국 뉴욕에 있었습니다. 그 친구는 저를 위해서 Toys "R" Us에 가서 안되는 영어로 이것을 찾아서 사왔더군요.





Iron Man 버전을 사주고 싶었는데, Darth Vader와 Spider Man 버전 밖에 없어서 고민하다가 Spider Man을 사왔다면서 저에게 옆서에 Iron Man 버전은 꼭 좋은 여자 만나서 선물 받기를 바란다며 고맙다는 말과 함께 선물로 줬습니다.


금요일 밤에는 대전에 내려가야 할 일이 있어서 오늘 돌아와서야 개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안의 내용물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Mr. Potato Head 오리지널이 있어야 장난을 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을것 같습니다... 아이템이 기본적으로 너무 없네요... 이번에 받은 선물을 기회 삼아 빨리 오리지널 하나 사고 Darth Vader 버전을 사야겠습니다. Iron Man 버전은 누가 사줄 때 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아이템이 부족하고 Spider Man 옷에 난 구멍의 위치가 제한적이라 많은 것은 못하고, 아래 사진이 제가 조합한 가장 창의적인 모습이었습니다. 뭐 사실 몸통의 위 아래를 바꿔서 Beefed Up 시킨 것 밖에 없습니다...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사실 제가 그 동생을 위해서 해준 일도 별로 없고 뭔가 해줬다면 저도 즐거워서 해준 일인데 이런 선물까지 주고 과거에도 만났을때 책도 두권 선물로 받았는데, 해준 것 보다 받은게 많아서 미안합니다. 그리고 저보다 더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열심히 사는 동생을 보면서 형으로써 참 부끄러워지기 까지 합니다.


그 동생을 통해서 저도 모르는 새로운 분야에 대해서 배우게 되고 여러가지 사업 이야기를 들으면서 많이 배우기도 하는데, 이런 만남이 저는 항상 즐겁고 좋습니다. 그 동생을 통해 그 동생이랑 같이 창업한 친구도 그날 같이 만났는데, 그 친구도 만나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운 시간을 갖았습니다.


저는 참 인복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말 좋습니다~

다만 여자복이 없는 것이 함정...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