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인데,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이번 여름에는 내내 체내 수분 보충을 위해서 Vitamin Water를 많이 마셨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특히 좋아하는 맛이 있으니, 바로 오렌지 맛입니다... 바로 이것 !!!

<Vitamin Water 오렌지맛>


제가 이 Vitamin Water 오렌지맛을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이 음료를 처음 마신 순간 제 머리 속을 스쳤던 과거의 추억 때문인데요, 이 음료의 맛이 제가 어릴때 즐겨 마시던 음료수와 맛이 똑같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어릴때 미국에서 자주 즐겨 마시던 오렌지맛 음료 중에 Tang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분말 형태로 팔아서 물에 녹여서 마시는 그런 음료였는데, 어머니께서도 제게 어릴때 자주 타먹여 주시던 음료였고, 어머니께서도 어렸을데 할머니께서 타주셨다고 합니다.

<어릴때 마시던 물에 타먹는 오렌지맛 분말 음료>


이 Tang은 불량식품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어머니께서도 제가 달라는 만큼 자주 해주시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 불량식품의 맛이랑 제가 여름 내내 마시던 Vitamin Water 오렌지 맛이랑 비슷하다 못해 아주 똑같습니다.

어쩜 맛은 그렇게 똑같은데, 한 음료는 제 머리속에 불량식품으로 남아있고, 하나의 음료는 Vitamin Water라고 해서 몸에 좋은 건강 음료로 제 머리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참 이미지 메이킹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Vitamin Water가 대표적인 불량 식품 회사인 코카콜라사에서 나오는 음료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미지 메이킹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지 않습니까?

뭐 그냥 그렇다고요...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