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소녀시대 리패키지 되어서 새로 나온 앨범과 원더걸스 CD를 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CD 2장 사느라 참 고생이 많았다. 잘 몰랐는데, 요새는 동네에 음반파는 가게가 없다. 중고등학교때 우리동네에 있는 상가 건물에만 3개있었는데 말이다...

어쨌든, 대전에서는 한참 돌아다니고도 못사서, 천안에 다시 복귀하면서 고속버스에서 내리자마자 교보 HotTracks에 가서 소녀시대와 원더걸스 CD를 구입했다. 이 나이에 어린 여자애들 CD를 사자니 쪽팔려서 어디있는지 물어보기도 좀 그래서 그냥 혼자 찾아봤다. 그일도 만만치 않았다... 어쨌든 한 10분정도 헤매다가 겨우 찾아서 계산하러 갔다. 진열장에서 CD를 찾다가 소녀시대 CD는 구입시 선착순으로 브로마이드까지 준다고 해서 그거까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차마 브로마이드 남았냐고 물어볼 수가 없었다...

그런데 계산하는 중에 우물쭈물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점원이 소녀시대랑 원더걸스 둘다 브로마이드 있는데 받겠냐고 물어봤다...  ㅡ.ㅡ; 줘야 되는것이면 당연히 줘야 되는거 아니야???
난 애써 태연한척 "뭐 있으면 주세요..." 라고 관심없는듯 말했다...
내가 생각해도 내가 웃기다...

요새 퇴근하고 노래를 듣고 있는데, 음악은 몇곡 빼고는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은것 같다...
그래도 뭐... 생각하지도 못했던 브로마이드 두장은 뜻깊은 수확이다 !!!

그리고 벽에다가 부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더걸스는 인원이 적어서 각자 나름대로 크게 나오는 바람에 소희도 크게 나와서 좋지만,
 소녀시대 브로마이드에서는 탱구가 너무 작게 뒤에 나와서 좀 아쉽다...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