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진실(The inconvenient truth)은 결코 Al Gore 전 부통령이 주장하는 이산화탄소 농도 증가에 따른 지구 온난화 현상 및 기상 이변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 아니다... 사실 이산화탄소 농도의 증가가 여러 환경 재앙의 원인이 아니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고, 그동안의 지구의 이산화 탄소 농도의 변화를 살펴봤을때 이산화 탄소 농도 증가에 따른 온도의 상승 현상 자체가 자연스러운 현상일지도 모른다는 분석도 있다(http://28boy.tistory.com/272)... 그렇다면 불편한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나는 전화가 잘 오지 않는 편이다. 메신저도 주로 내가 말을 거는 편이지 누군가 나에게 말을 먼저 거는 일은 별로 없는것 같다. 그러나 가끔 연락이 아주 뜸했던 사람들이 나에게 전화를 걸거나 메세지를 보내는 경우도 있다. 이런 사람들 중에 특히 여자들...

그들이 날 찾는 이유는???

그들이 오랜만에 나를 찾는 이유는 내가 보고 싶거나 내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가 아니다...
컴퓨터 구매에 대한 조언을 듣거나, 컴퓨터 조립을 부탁하거나, 컴퓨터 수리를 문의하거나, 컴퓨터를 어떤 일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기 위해서다...
                          
The Inconvenient Truth...

내가 도와줄 수 있는 것이면 얼마든지 기쁜 마음으로 도와준다. 나에겐 즐거운 일이니까. 하지만 간혹 저주받은 블루스크린을 해결해 달라고 하는 기적을 행해달라는 것과 같은 주문을 하기도 한다. 학생때는 그나마 시간이 많이 남았고, 나에게 부탁을 하는 사람들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많이 도와줬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잘 도와주지는 못한다...

이 글의 핵심은 The Inconvenient Truth다...

그냥 그렇다고...

어쨌든, You 내가 필요할때 내가 힘이 될게... 전화해 베이베 투나잇~
Ring My Bell~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