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회사 옮기고 옮긴 회사에서 사무실 이사하고 새로운 일을 배우느라 정신 없이 바빴습니다.


제가 새로 이직한 회사 이름은 Jocoos(요쿠스)이고요, 지금 현재 여러분들에게 연예인이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Audition 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스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하고 있습니다.


Audition(http://audition.jocoos.com)이라는 서비스는 여러분들이 동영상을 올린 후에 이 서비스를 통해 개최되고 있는 여러 오디션에 동영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오디션 두개가 열리고 있는데 하나는 DSPmedia에서 열리는 것이고 하나는 저희 회사에서 개최한 오디션 입니다. 그리고 오디션 참여는 경우에 따라서 유료일 수도 있지만 현재 열려있는 오디션들은 모두 무료 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개최한 오디션에 참여하셔서 선발이 되면 개별적인 트레이닝도 조금 시켜주고, 스튜디오에서 녹음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고, 9월 21일에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주최하는 Hidden Star Audition 행사에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10월 1일부터는 최우수 선발및 연예기획사 계약이 진행 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http://hiddenstar.tv 에 가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디션 참여 방법은 Audition - Show Your Talent!라는 Android/iOS 앱을 다운 받아서 동영상을 올리고 오디션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번 Hidden Star Audition은 마감이 8월 28일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참여해 주시고,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이런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Audition - Show your talent! 다운받기

안드로이드 버전 | iOS 버전



그럼 지난 Hidden Star Audition에서 우승(이 아니라 참가)했던 친구의 동영상으로 어떤 분위기로 스튜디오 녹음 촬영이 진행되고 실제 Hidden Star 행사는 어떤 분위기로 이루어지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행사에 앞서 진행되었던 스튜디오 녹음 촬영은 다음과 같은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Hidden Star 행사는 홍대 근처에 디딤홀이라는 곳에서 이루어졌는데, 무대는 대략 이랬습니다.



실제 무대에 앞서 행사 참가자들은 모두 일찍 행사장에 도착하게 하여 리허설도 진행했습니다.


<공연전 리허설><실제 무대 공연>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년 가을에 있었던 Hidden Star 행사에 참여했던 친구중에 하나는 우리에게 크레용팝으로 잘 알려진 chrome entertainment를 통해서  단발머리(Bob Girls)라는 그룹으로 데뷔까지 했습니다. 

참고: http://bobgirls.me/dahyepre-debut/



이렇게 스타가 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기회와 다양한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Audition이라는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꼭 오디션에 지원하지 않더라도 저희 서비스를 통해서 인기몰이를 하게 된다면 당신은 진정 스타가 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