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인의 취업을 위한 처절한 동영상 이력서"란 제목으로 로 한때 유명세를 탔던던 동영상(아래 동영상)을 기억하나요? 동영상에서 자기 자신을 85년생 송유현이라고 소개한 그녀를 보면서, 그 그녀 미모에 감탄하고, 당돌한 모습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었다. 그래서 그녀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어디에 취업하고 무엇을 하게 될 것인지 아주아주아주 궁금했었다... 내가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그 동영상을 봤으니까... 약 1년 전의 이야기이다...

그녀의 처절한 동영상 이력서 동영상
한여인의 동영상이력서


그런데 오늘 YouTube에서 이런저런 동영상을 보다가 그래픽 카드 두개의 성능을 비교해서 보여주는 다나와에서 제작한 동영상(아래 동영상)을 봤는데, 매우 아리따운 여자분이 나왔다... 그래픽 카드 살일은 없지만, 요즘 그래픽 카드 시세와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아무생각 없이 보는데...

[Review] 누나가 몇 번 이야기 했어?! 9600GS라니까!



그런데 마지막에 credits 나올 때 뜨는 그녀의 이름을 보았다...

리포터: 송유현...

처절하게 동영상 이력서 찍어서 결국에는 다나와에 리포터로 취직했나보다... 그냥 보통 사람들 처럼 사무직 일을 찾는 줄 알았더니, 역시 UCC 만들어서 만 천하에 공개하는 끼를 발휘하셨던 분이라 그런지 방송업계(?)에 진출 하시게 된 모양이다... 동영상 이력서 직을 때 보다 살도 빠지고 더 이뻐진것 같은데 내 후배가 안이쁘다고 나보고 취향이 매우 독특하단다...
-.ㅡ;   

P.S. 송유현씨!!! 내가 오빠거든???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