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Choi가 공연장에서 flip camcorder로 찍은 동영상을 드디어 YouTube에 올렸습니다~

그 비디오에 제가 살짝 나오네요... 저랑 같이 공연을 보러 갔던 웅기군도 나오고요!!! 개인적으로 저를 아시는 분이나, 블로그를 통해서 제 사진을 봐서 제 얼굴을 아시는 분들은 제 사진을 찾아보세요~ (참고글 2009/10/10 - David Choi 공연 보고 왔습니다...)


저를 찾으신 분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한번 해볼까요? ㅎㅎㅎ
경품은... 글쎄요... 일단 저를 한번 찾아보세요~
찾은 장면을 캡쳐하셔서 표시를 해서 메일(dansoonie at gmail dot com)으로 보내주시면 경품은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avid Choi CD를 또 경품으로 걸 수도 있겠지만, David Choi를 검색해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이라면 다들 CD 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네요...

어쨌든... 함 찾아보세요~



맨 마지막에 나오는 Canadian... 그 친구도 공연장에서 봤는데, 혼자 왔는지 공연 끝나고 David 한번 만나보려고 혼자 내내 기다리더라고요... 가서 같이 놀아줄까 생각도 해봤는데 생각만하고 말았습니다. 중간에 없어졌는데, 나중에 David이랑 밥도 같이 먹은 모양이네요... 저는 지하철이 끊기려고 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집에 가느라 어차피 밥은 같이 못먹었겠지만... 그래도 참 부럽군요...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