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how all dreams come true~
S.E.S. 2집의 타이틀곡인 "Dreams Come True"의 가사중 일부이다...
사실 모든 꿈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모두의 모든 꿈이 이루어진다면, Bruce Almighty 라는 영화에서 Buffalo일대가 아주 혼란스러워지듯이 세상은 우리나라 국회의사당 지경이 되겠지?

그래서 어떤 꿈이라도 이루어진다면 그 꿈이 작더라도 그것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는게 아닐까 싶다. Recall some of my posts from the recent past.

Related to Root Beer
2009/04/29 - [Information/Food] - [Drink] 보고 싶었다 친구야~
2008/02/27 - [My Life/일상] - [Drink] 우리나라에서는 마시기 힘든 음료수...

Related to Salt & Vinegar Flavored Potato Chip
2009/06/10 - [Information/Food] - [Snack] Salt & Vinegar Flavored Potato Chip

Well, my wish was granted...
저번 주말에 미국에 다녀왔다... 음하하하~
미군 부대는 미국 땅이라고 하지 않던가???
미군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에게 놀러갔는데, 친구가 나를 위해 이것을 준비해뒀다..


Lay's Salt & Vinegar Potato Chips
and
A&W Root Beer !!!            

그곳은 진짜 미국이었다...
숙소에서 나는 냄새도 미국 건물에서나 맡을 수 있는 그런 냄새였고, 전구는 모두 GE사의 것이었고, 전기 outlet은 모두 110V였다... 심지어는 인터넷 속도도 미국이랑 똑같았다(매우 느렸다)...

우여곡절 끝에 놀러간 동두천... 비록 친구들과 늦게 합류해서 1++ 등급 한우는 먹지 못했지만, 나름 재미있게 놀았다... 부대지개도 먹고...

나의 소원을 성취해준 친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Posted by Dansoo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