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Google Earth에 빠져 놀던 올해 봄... 옛날 사진을 보고 그 사진을 찍은 위치를 Goolge Earth에서 찾아서 표시해서 올리던 때가 있었다. 그래서 2월 18일에 우리 학교의 Lane Stadium에 관련된 글을 쓰게 되었다.- 2009/02/18 - [My Life/Places] - Lane Stadium, Blacksburg VA, USA

그당시에 본 Google Earth 사진은 다음과 같다...

하지만 몇일전에 싸이월드에 있는 Virginia Tech CS 동문 클럽을 통해서 Google Earth에서 Blacksburg의 위성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 결과 위의 사진 속의 빨간 원안의 영역은 다음과 같이 관찰 할 수 있게 되었다...


놀랍다...

앞으로 블랙스버그에서의 생활을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시간나면 사진들 찾아서 Google Earth놀이좀 해야겠다~

Powered by Google Earth


Posted by Dansoonie